결제를 완료하신 후에는 결제수단 변경 또는 카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주문을 전체 취소하신 후 다시 주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단,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채널톡으로 문의 주시거나 고객센터 (070-8064-7350)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CJ대한통운 택배사로 기본 발송되며, 파업시 타택배사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
섬지역/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지역 상황에 따라 최종 배송사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주문 조회에서 배송지 변경 가능하며 [입금대기], [결제완료] 상태에서만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배송준비중] 상태 이후로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 평일 오후 1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 출고되며, 오후 1시 이후 주문건은 익일 출고됩니다.
- 단, 주문량 증가 및 재고 소진 시 2~3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출고 후 택배사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로 배송되지만 택배사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예약 판매의 경우에는 입고시점에 따라 먼저 주문하신 순서대로 배송됩니다.
1.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한 흔적이 있거나, 훼손, 오염된 경우
2. 구매자의 부주의에 의해 상품이 파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
3. 반품 기간(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이 만료된 경우
4. 반품조건을 명확히 맞추지 못한 경우
제품 수령후 7일 이내, 제품 용량의 1/3미만 사용하신 경우(1박스 기준_세트 구매 시 1박스 외 다른 상품 미개봉) 환불 가능하며,
환불 접수 시 구매하신 제품은 회수되며, 왕복 택배비는 구매자 부담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교환은 배송비가 고객님께 부담되며, 왕복 택배비 6,000원 차감 후 환불됩니다.
제품불량 또는 오배송일 경우 왕복 택배비는 리얼큐민에서 부담합니다.
반품신청 이후 영업일 기준 2~3일 이후에도 회수가 진행되지 않았다면 수화인 부재, 화물 미준비 등 반송장이 취소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배송된 제품이 주문한 제품과 다르거나,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
배송된 제품과 택배박스 겉면의 주문 스티커가 보이도록 사진 1장을 준비하여
반품/교환은 마이페이지를 통해 접수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페이 주문 건은 (네이버페이 > 결제 내역) 통해 접수 가능하십니다.
직접 접수가 어려우시다면, 채널톡으로 문의 주시거나 고객센터 (070-8064-7350)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채널톡 : 홈페이지 하단 이모티콘(R) 클릭
*고객센터 운영 시간
- 톡상담 운영시간: 11:00 am - 17:00 pm
- 전화상담 운영시간: 11:00 am - 17:00 pm
교환/반품시의 규정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환불 규정>
1. 단순 변심에 의한 경우
-제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반품/환불 가능하며 왕복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반품 시 본품 및 모든 구성품은 모두 포장해주셔야 합니다.
-회수 전까지 제품은 반드시 냉장 보관 해주시길 바랍니다.
-세트 상품 구매 시 개봉한 1박스를 제외한 나머지 제품은 미개봉 상태여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제품 불량, 오배송의 경우
-제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불량이나 오배송을 증명할 수 있는 사진 1장을 준비하여,
<교환/반품/환불이 불가한 경우>
카드 취소요청을 해주시면 저희 쪽에서 카드사로 취소를 요청을 전달합니다.
하지만 카드사에서 바로 승인이 나는 것이 아니고, 카드사마다 환급 기간이 상이하기때문에
카드 취소를 요청 하신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3-5일정도 뒤에도 환급이 되지 않는다면 카드사에 문의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부분 취소만 진행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제품이 아직 출고 전인 경우에 한하여 [유선전화/게시판/채널톡 상담]을 통해 문의주시면 전체 취소를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취소 확인 후 원하시는 상품으로 재결제를 부탁드립니다.
주문 후 주문 취소 및 주문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유선 전화/ Q&A 게시판/채널톡 상담]을 통해 요청해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전 10시 이전 [결제완료] 단계에만 가능하며, [배송준비중] 단계에서는 이미 출고가 완료되어 반품/취소 요청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용약관 ㅣ 개인정보처리방침 ㅣ 사업자정보확인
법인명 (주)투메이커스 ㅣ 대표자 김시은
사업자등록번호 506-88-0192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21-서울강남-06232호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8길 21 10층 B08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김시은 (realcumin@twomakers.kr)
고객센터 070-8064-7350
(평일 11:00 - 17:00 / 점심 12:00 - 13:00) (토,일 공휴일 휴무)
Copyright ⓒ Realcumin Hosting by Imweb
결제를 완료하신 후에는 결제수단 변경 또는 카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주문을 전체 취소하신 후 다시 주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단,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채널톡으로 문의 주시거나 고객센터 (070-8064-7350)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CJ대한통운 택배사로 기본 발송되며, 파업시 타택배사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
섬지역/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지역 상황에 따라 최종 배송사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주문 조회에서 배송지 변경 가능하며 [입금대기], [결제완료] 상태에서만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배송준비중] 상태 이후로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 평일 오후 1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 출고되며, 오후 1시 이후 주문건은 익일 출고됩니다.
- 단, 주문량 증가 및 재고 소진 시 2~3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출고 후 택배사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로 배송되지만 택배사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예약 판매의 경우에는 입고시점에 따라 먼저 주문하신 순서대로 배송됩니다.
1.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한 흔적이 있거나, 훼손, 오염된 경우
2. 구매자의 부주의에 의해 상품이 파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
3. 반품 기간(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이 만료된 경우
4. 반품조건을 명확히 맞추지 못한 경우
제품 수령후 7일 이내, 제품 용량의 1/3미만 사용하신 경우(1박스 기준_세트 구매 시 1박스 외 다른 상품 미개봉) 환불 가능하며,
채널톡으로 문의 주시거나 고객센터 (070-8064-7350)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환불 접수 시 구매하신 제품은 회수되며, 왕복 택배비는 구매자 부담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교환은 배송비가 고객님께 부담되며, 왕복 택배비 6,000원 차감 후 환불됩니다.
제품불량 또는 오배송일 경우 왕복 택배비는 리얼큐민에서 부담합니다.
반품신청 이후 영업일 기준 2~3일 이후에도 회수가 진행되지 않았다면 수화인 부재, 화물 미준비 등 반송장이 취소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채널톡으로 문의 주시거나 고객센터 (070-8064-7350)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배송된 제품이 주문한 제품과 다르거나,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
배송된 제품과 택배박스 겉면의 주문 스티커가 보이도록 사진 1장을 준비하여
채널톡으로 문의 주시거나 고객센터 (070-8064-7350)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반품/교환은 마이페이지를 통해 접수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페이 주문 건은 (네이버페이 > 결제 내역) 통해 접수 가능하십니다.
직접 접수가 어려우시다면, 채널톡으로 문의 주시거나 고객센터 (070-8064-7350)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채널톡 : 홈페이지 하단 이모티콘(R) 클릭
*고객센터 운영 시간
- 톡상담 운영시간: 11:00 am - 17:00 pm
- 전화상담 운영시간: 11:00 am - 17:00 pm
교환/반품시의 규정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환불 규정>
1. 단순 변심에 의한 경우
-제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반품/환불 가능하며 왕복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반품 시 본품 및 모든 구성품은 모두 포장해주셔야 합니다.
-회수 전까지 제품은 반드시 냉장 보관 해주시길 바랍니다.
-세트 상품 구매 시 개봉한 1박스를 제외한 나머지 제품은 미개봉 상태여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제품 불량, 오배송의 경우
-제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불량이나 오배송을 증명할 수 있는 사진 1장을 준비하여,
채널톡으로 문의 주시거나 고객센터 (070-8064-7350)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환불이 불가한 경우>
1.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한 흔적이 있거나, 훼손, 오염된 경우
2. 구매자의 부주의에 의해 상품이 파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
3. 반품 기간(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이 만료된 경우
4. 반품조건을 명확히 맞추지 못한 경우
카드 취소요청을 해주시면 저희 쪽에서 카드사로 취소를 요청을 전달합니다.
하지만 카드사에서 바로 승인이 나는 것이 아니고, 카드사마다 환급 기간이 상이하기때문에
카드 취소를 요청 하신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3-5일정도 뒤에도 환급이 되지 않는다면 카드사에 문의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부분 취소만 진행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제품이 아직 출고 전인 경우에 한하여 [유선전화/게시판/채널톡 상담]을 통해 문의주시면 전체 취소를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취소 확인 후 원하시는 상품으로 재결제를 부탁드립니다.
주문 후 주문 취소 및 주문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유선 전화/ Q&A 게시판/채널톡 상담]을 통해 요청해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전 10시 이전 [결제완료] 단계에만 가능하며, [배송준비중] 단계에서는 이미 출고가 완료되어 반품/취소 요청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